메뉴 건너뛰기

직업능력평가원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훈련 평가 관리 시스템

자주묻는질문
  • 궁금하신 질문과 답을 모아놨습니다
  • 비용관련
    2016.12.18 20:54

    각 서비스별 입금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입금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!

    홈페이지

    착수금 50%를 선입금 해주시면 제작 준비에 들어갑니다.
    잔금 50%는 제작 완료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월 유지보수관리
    월계약은 매월 25일, 년계약은 일괄 입금을 받고 진행 해드립니다.
     

    유지보수 건별제작
    착수금 50%를 선입금 해주시고
    제작 완료 후 잔금 50%를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    (50만원 이하는 전액 선금으로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)